회원가입 로그인
Top
홈
교회소개
인사말
하나님의교회 총회
오시는 길
인사말 홈 > 교회소개 > 인사말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불멸의 힘으로 각 시대의 섭리를 이끌어 오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권능에 찬양을 드립니다.

새 하늘과 새 땅의 영광이 가까이 다가온 이 때에 하나님은 우리 총회에 하나님의 교회의 역사에 새로운 시대를 열어 주시고 세계 복음화의 사명을 맡겨주셨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 가족들은 이에 대해 중대한 책임감을 느끼며 사랑과 선행을 도모하며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역사적인 소명을 다해 나가고자 합니다.(마28:18) 우리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이 지상의 유일한 참 교회입니다.(행20:28) 시대와 역사는 선과 악의 대결 구도 위에서 이루어져 왔습니다.

진리는 거짓을 싫어하며, 거짓 또한 진리를 싫어해 왔습니다. 그런 역사 속에서 진리는 항상 탄압 당했고 핍박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순간도 거짓은 진리를 이길 수 없었고, 어둠은 빛을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은 항상 진리 편에 계셨고, 빛 가운데 존재하셨기 때문입니다.우리 하나님의 교회가 그러합니다. 수많은 박해와 모함 속에 시달려 오면서도 초대교회의 믿음과 그 정신을 그대로 유지하고 계승하여 단 한번도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진리를 바르게 대변하는 교회로써 이 시대의 구원의 중심에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우리 교회가 이 지상에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가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일을 행하기 위함입니다. 그 일을 위해서 우리는 생명의 복음을 전파할 것이며, 영생과 구원을 얻게 할 것이며, 이 세상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일에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시기를 진리는 빛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어디서든 빛을 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이 함께 계시는 교회요. 진리의 약속을 받은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빛을 발하지 않는 곳은 어디든지 어두움이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런 곳은 흑암과 사망만이 존재하게될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로부터 거룩한 희생과 사랑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이 세상에 그런 사랑을 베풀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세상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빛을 드릴 것입니다. 진리를 드릴 것입니다. 하나님의 경이로운 사랑을 드릴 것입니다.

다가온 새 시대 새 역사 속에서도 천국에 들어가기를 힘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도 드리며 성령과 신부의 영광으로 축복을 빕니다.

그리고 우리 교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재삼 감사를 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WATV 통합말씀과 진리하늘가족 커뮤니티인터넷방송새노래 나라아름다운 시온
패밀리 사이트
Copyrightⓒ WATV.org.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분당우체국 사서함 119호 대표전화 031-738-5999 팩스 031-738-5998 개인정보처리방침